[룩@차이나] "헤어지기 싫어" 추자현♥우효광, 中 매체 메인 장식

[룩@차이나] "헤어지기 싫어" 추자현♥우효광, 中 매체 메인 장식

2017.09.10. 오전 11: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룩@차이나] "헤어지기 싫어" 추자현♥우효광, 中 매체 메인 장식_이미지
AD

공항에서 작별을 고하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모습이 중국 매체 카메라에 잡혔다.



10일 중국 최대 연예매체 시나연예는 추자현과 우효광의 사진을 매체 메인 페이지에 내걸었다. 공항 데이트 현장을 카메라에 담은 것.



사진 속 두 사람은 애틋했다. 신혼부부인 추자현과 우효광은 나란히 검은 모자, 청 셔츠, 검은 바지, 흰 운동화를 맞춰 착용하고 공항에 나왔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우효광은 추자현을 배웅하러 베이징 공항에 따라 나온 것. 추자현과 우효광은 헤어짐이 아쉬운 듯 포옹을 하고 뽀뽀를 하며 작별 인사를 나눴다. 매체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닭살 행각"이라 칭하기도.



추자현 우효광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매회 뜨거운 화제를 뿌리고 있다. 단 두 사람의 신혼 생활이 중국에서는 한국에서만큼 크게 이슈가 되지는 않았던 상황. 중국 매체가 두 사람의 모습을 메인 화면에 배치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방송의 인기가 중국까지 전파된 모양새다.



추자현과 중국 배우 우효광은 지난 2015년 열애 사실을 팬들에게 알리고 2년 만인 올 1월 18일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다. 베이징에 신접살림을 차린 부부는 '동상이몽2'를 통해 신혼 생활을 공개 중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중국 시나연예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