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류태준 "열애설 여성과 헤어진 상태, 현명한 대처 못해 죄송"
  • 류태준 "열애설 여성과 헤어진 상태, 현명한 대처 못해 죄송" _이미지
Posted : 2017-09-08 10:09

배우 류태준이 열애설에 대해 "헤어진 상태"라고 밝혔다.



8일 류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류태준 입니다.먼저 오늘 일어난 일들로 인해 여러분께 심려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보도된 여성분과는 짧은기간 만나왔지만 각자의 일로 인해 헤어진 상태였고 오늘 갑작스럽게 전화를 받아 당황한 나머지 저도 모르게 정확히 답변하지 못하고 현명하게 대처하지 못한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고 설명했다.



류태준은 "저의 미숙한 대처에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 일을 계기로 좀더 신중하고 진실한모습 보여줄수있는 배우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앞서 류태준은 40대 일반인 여성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류태준은 "사실이 아니다"고 강력 부인했다.



다음은 류태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류태준 입니다.먼저 오늘 일어난 일들로인해 여러분께 심려끼쳐드려 죄송합니다.보도된 여성분과는 짧은기간 만나왔지만 각자의 일로인해 헤어진 상태였고 오늘 갑작스럽게 전화를받아 당황한 나머지 저도모르게 정확히 답변하지 못하고 현명하게 대처하지 못한점 깊이 반성하고 있읍니다.저의 미숙한 대처에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이일을 계기로 좀더 신중하고 진실한모습 보여줄수있는 배우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류태준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