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KBS '구르미 그린 달빛', 한류드라마 부분 최우수상
  •   KBS '구르미 그린 달빛', 한류드라마 부분 최우수상_이미지
Posted : 2017-09-07 09:42

KBS 드라마 '구르미 달빛'이 한류드라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7일 오후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된 2017 제12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서 KBS는 '드라마 스페셜 - 빨간 선생님'으로 단편 부문 우수상을, 미니시리즈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한류 드라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백성의 뜻으로 그려낸 군주'라는 의미를 가진 드라마로 한 폭의 수채화를 보는 듯 서정적이고 청량감 있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주,조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23.3%의 압도적인 시청률을 기록하여 2016년 하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떠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KBS는 2016년 '태양의 후예'로 한류 드라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도,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같은 상을 수상하여, 2년 동일부문 연속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특히 한류 드라마 부문은 해외 심사위원들이 심사하여 시상하는 상으로, KBS 드라마의 국제적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는 기회가 됐다.



한편 '구르미 그린 달빛'은 지난 4월 미국 휴스턴에서 개최된 '2017 휴스턴 국제영화제'에서 TV시리즈 대상 (플래티넘)을 수상한 바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KBS2 '구르미 그린 달빛'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