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모델 김용지, BH엔터 전속계약…본격 연기 활동
    • 모델 김용지, BH엔터 전속계약…본격 연기 활동_이미지

    모델 김용지가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다.



    12일 BH엔터테인먼트는 김용지와의 전속 계약을 체결 소식을 전하며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5년 ‘삼성 갤럭시 기어’ CF로 데뷔한 김용지는 2016년 ‘헤라’ 서울리스타의 CF로 얼굴을 알리고, 화보와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방면으로 활동한 신예 모델이다. 개성 있는 스타일과 이국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김용지는 단기간에 라이징 스타로 떠올라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김용지는 그간 셀럽들의 뮤즈로 각광 받아와 더욱 관심이 뜨겁다. 이종석과 함께 모델로 나선 ‘셀레뷰’ 광고로 화제를 모은 그녀는 블락비의 ‘토이’, 크러쉬의 ‘오아시스’, 남태현의 ‘I Got The Blues’, 센티멘털 시너리의 ‘Epic’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해 왔다.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김용지는 BH엔터테인먼트 품에서 신인 배우로서의 역량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에는 이병헌, 고수, 진구, 한지민, 한효주, 추자현 등이 소속돼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BH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