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PD "스페셜MC 오연수, 이혼 전 이상민·이혜영과 절친"[인터뷰]

'미우새' PD "스페셜MC 오연수, 이혼 전 이상민·이혜영과 절친"[인터뷰]

2017.06.24. 오전 11: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미우새' PD "스페셜MC 오연수, 이혼 전 이상민·이혜영과 절친"[인터뷰]_이미지
AD

배우 오연수가 SBS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이상민과의 오랜 친분으로 예상치 못한 재미를 안길 예정.



'미운 우리 새끼'의 곽승영 PD는 최근 TV리포트에 "25일 오연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첫 여자 MC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그동안 남자 MC들이 아들의 입장이었다면, 오연수 씨는 엄마의 입장으로 보더라. 또 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특히 오연수는 이상민의 어머니와 인연이 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곽 PD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과거 이상민 부부랑 동반 모임을 많이 가졌다고 하더라. 어머님도 그래서 아시더라. 그런 것 때문에 섭외한 것은 아니다. 이상민 어머니가 반가워하면서 근황을 묻길래 그때 알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공개된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서도 오연수와 이상민 어머니가 반갑게 인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오연수와 이상민의 연결고리는 전 부인 이혜영. 과거 부부동반 모임도 자주 했었다고. 이상민 어머니는 "혜영이랑 상민이랑 친구처럼 지내면 좋겠다"고 말하며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