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여자친구, 쇼핑X먹방까지…한밤중 동대문 접수

‘발칙한 동거’ 여자친구, 쇼핑X먹방까지…한밤중 동대문 접수

2017.06.23. 오후 4: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발칙한 동거’ 여자친구, 쇼핑X먹방까지…한밤중 동대문 접수_이미지
AD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여자친구가 한밤중 발칙한 일탈을 감행했다. 음반 활동으로 바빴던 방주인 여자친구가 동대문을 방문 폭풍 쇼핑과 야식 먹방에 나선 것. 걸그룹이라는 타이틀을 벗어 던지고 비글미 넘치는 소녀들로 변신해 동대문을 접수한 이들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굶주린 하이에나처럼 폭풍 야식 흡입을 하고 있는 여자친구의 모습까지 포착돼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오늘(23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한밤중 폭풍 쇼핑과 먹방을 펼친 여자친구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 멤버들은 비글미 넘치는 소녀들로 변신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들은 제 2의 숙소인 레드 하우스를 벗어나 넓은 동대문을 자유롭게 활보하고 있는 가운데, 각종 옷과 모자, 액세서리를 이용해 예쁨을 폭발시키고 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특히 쇼핑 후 찾은 포장마차에서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야식 먹방을 펼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들은 한 입에 모두 먹어버리겠다는 듯 크게 벌린 입과 동시에 동공 확장된 눈까지, 무대 위 걸그룹의 모습을 날려버린 채 야식을 흡입하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준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MBC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