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CP "김세정, 열심히 하는 중…실제·캐릭터 비슷해" [인터뷰]

'학교' CP "김세정, 열심히 하는 중…실제·캐릭터 비슷해" [인터뷰]

2017.06.23. 오후 3: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학교' CP "김세정, 열심히 하는 중…실제·캐릭터 비슷해" [인터뷰]_이미지
AD

이젠 배우 김세정이다. KBS 기대작 '학교2017'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김세정. 그만큼 그에 대한 기대가 크다.



23일 KBS '학교2017' 이건준 CP는 TV리포트와 전화통화에서 "김세정은 열심히 하고 있다. 본인 캐릭터하고 드라마 캐릭터하고 맞아떨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전혀 다른 것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고 자신에게 있는 모습을 끄집어내고 있다. 당차고 나름 걸크러시 적인 모습도 있고, 밝고 에너지 있고 그런 모습이 본인이 갖고 있는 측면과 겹치는 게 있어서 편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교2017'은 KBS2 '학교' 시리즈의 2017년 버전.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청소년 드라마. '학교'가 김민희, 임수정, 장혁, 조인성, 공유, 이유리 등 '학교'가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만큼 이번 시즌 출연진 역시 최고의 화제가 됐다.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학교2017' 주인공으로 오른 김세정. 그는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최후의 11인 안에 꼽히며 아이오아이 멤버로 활동, 대중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룹 구구단으로 활동을 이어가며 사랑을 받았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털털하면서도 밝고 긍정적인 매력으로 전 연령대의 사랑을 받은 김세정. 가요, 예능을 통홰 활약한 그가 이젠 연기에도 도전한다. 김세정이 출연하는 '학교2017'은 오는 7월 첫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