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 여행지? 류승범 반한 파리→권상우 홀린 호주 [종합]

‘명단공개’ ★ 여행지? 류승범 반한 파리→권상우 홀린 호주 [종합]

2017.06.20. 오전 01: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명단공개’ ★ 여행지? 류승범 반한 파리→권상우 홀린 호주 [종합]_이미지
AD

‘명단공개 2017’ 스타들이 사랑한 여행지는 하와이 등이었다.



19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7’은 스타들이 사랑한 여행지 순위를 꼽았다.



이날 ‘명단공개 2017’에서 스타들이 사랑한 여행지 1위는 프랑스였다. 특히 배우 류승범은 3년간 파리에서 거주했을 정도. 2위는 자연 풍광이 아름답고 맛집이 많은 강원도였다. 강원도는 장동건 고소영 부부부터 이준기 전혜빈 커플까지 찾는 곳.



3위는 하와이로 바다, 주상욱 차예련 부부 등이 허니문을 보낸 곳이기도 하다. 가희 이진 이혜영 한지혜 등은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다. 한채아 등은 해양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하와이에 방문했다.



4위는 인도. 방송인 전현무는 2012년 KBS 사퇴한 후 자신을 돌아보기 위해 20일 정도 인도에 머물렀다. 그는 “자기 자신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얻어 오는 공간이 인도”라고 말하기도 했다. 배우 송재림도 인도 여행을 떠났다. 요가를 배우기 위해 인도로 향한 스타들도 있었다. 배우 윤진서와 박하선이 대표적.



5위는 호주였다. 권상우는 호주의 골든 코스트를 여행한 뒤 17억원 상당의 펜트하우스를 구입했다. 손태영과의 신혼 여행과 태교 여행 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도 호주에서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건강상의 이유로 방송을 중단했던 방송인 정형돈 역시 가족들과 호주에서 시간을 보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명단공개 2017’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