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母, 오연수 향해 “이혜영과 이상민이 친구로 지냈으면”

‘미우새’ 이상민母, 오연수 향해 “이혜영과 이상민이 친구로 지냈으면”

2017.06.19. 오후 5: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미우새’ 이상민母, 오연수 향해 “이혜영과 이상민이 친구로 지냈으면”_이미지
AD

배우 오연수와 이상민의 어머니가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만났다. 두 사람의 의외의 만남에 시청자의 관심이 쏠렸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말미에는 25일 방송될 예고편이 담겼다. 스페셜 MC로 오연수가 등장했고, 이에 어머님들이 “너무 예쁘다”며 반겼다.



특히 이상민의 어머니는 오연수를 향해 “나 한 번 안아보자”며 반가워했고, 두 사람은 미소 가득한 얼굴로 포옹했다. 이상민의 어머니는 이어 오연수를 향해 “잘 있지? 아기 많이 컸지?”라며 안부를 물었다. 오연수는 “많이 컸다”고 대답했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지켜보던 MC 신동엽 서장훈은 “(두 사람이) 이상민과 관련이 있다”라며, “부부 동반 모임을 자주 가졌다더라”고 과거를 언급했다. 오연수는 이상민의 전 아내 이혜영과도 각별한 사이로 알려졌다.



또한 이상민의 어머니는 “혜영이가 상민이랑 친구처럼 지냈으면 좋겠다”며 속내를 드러냈다. 오연수는 “그럼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오연수가 스페셜 MC로 함께하는 ‘미운우리새끼’는 오는 2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TV리포트 뉴스팀 tvreportnewsteam@tvreport.co.kr/ 사진=SBS ‘미우새’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