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웃통신] 안젤리나 졸리, 계속되는 영국男과 열애설 "사실 아냐"

[할리웃통신] 안젤리나 졸리, 계속되는 영국男과 열애설 "사실 아냐"

2017.04.23. 오전 10: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할리웃통신] 안젤리나 졸리, 계속되는 영국男과 열애설 "사실 아냐"_이미지
AD

안젤리나 졸리와 영국 사업가의 열애, 결혼설이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안젤리나 졸리 측근이 이를 부인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계 팩트 체크 매체인 가십캅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가 영국 사업가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고 증언했다. 이어 이 측근은 "졸리는 (보도를) 신경도 쓰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고.



인터치 매거진, 할리우드라이프 등 할리우드 가십 매체들은 안젤리나 졸리가 영국 남성과 결혼하며, 두 사람이 안젤리나 졸리의 말리부 별장에서 비밀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상대인 영국 남성은 '잘생긴 영국 기업가'로만 알려졌다.



그러나 가십캅은 앞서 할리우드라이프가 안젤리나 졸리와 자레드 레토의 열애설, 안젤리나 졸리와 조니 뎁의 열애설을 보도한 바 있는 해당 매체라며 신빙성을 의심했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는 2014년 브래드 피트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으나 2016년 9월 이혼 소송을 제기하며 결별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매덕스, 팍스, 자하라 등 총 6명의 자녀가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차이나포토프레스(CFP) 특약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