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효린, 건강한 섹시미란 이런 것
  • 효린, 건강한 섹시미란 이런 것_이미지
  • 효린, 건강한 섹시미란 이런 것_이미지2
Posted : 2017-04-20 08:38

나일론 코리아가 씨스타 효린과 매혹적인 서머(summer) 화보 룩을 공개했다.



나일론 코리아에서 ‘Sunshine on me’라는 제목으로 선보인 이번 화보에서는 발리의 선명한 햇살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효린의 건강하고 섹시한 매력이 한껏 강조됐다. 특히 운동으로 단련된 그녀의 ‘무결점’ 몸매와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는 구릿빛 피부는 화보 속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이날 효린은 어깨선이 드러나는 화이트 컬러 원피스 비치웨어에 블랙 비키니 톱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감각적인 프린지 장식이 멋스러운 클립(CLLIB)의 샌들로 매력적인 트레블 룩을 연출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완벽한 바디라인을 강조한 래시가드에 블랙, 그린 컬러가 조화로운 클립(CLLIB)의 스포티브 샌들로 섹시한 비치웨어 룩을 완성했다. 이날 효린은 엣지 있는 포즈와 카리스마로 현장 스텝들 뿐만 아니라 그녀를 알아본 해외 팬들도 감탄사를 연발했다고.



나일론 코리아와 씨스타 효린이 함께한 감각적인 서머(summer) 화보 ‘Sunshine on me’는 나일론 코리아 5월호와 홈페이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나일론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