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수지 "타인 시선 의식한 10대, 지금은 마음의 여유 생겨"
  • 수지 "타인 시선 의식한 10대, 지금은 마음의 여유 생겨" _이미지
  • 수지 "타인 시선 의식한 10대, 지금은 마음의 여유 생겨" _이미지2
  • 수지 "타인 시선 의식한 10대, 지금은 마음의 여유 생겨" _이미지3
Posted : 2017-04-13 09:05


아련한 봄날의 분위기가 담긴 수지의 화보가 공개됐다.



수지는 최근 '어반라이크' 매거진과 함께 26페이지에 달하는 화보, 인터뷰를 진행했다. 13일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심플한 의상과 화장기 거의 없는 얼굴로 청초한 비주얼을 뽐냈다.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머리카락, 따스한 햇살 그리고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듯한 여유로움이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해냈다.



이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음악과 연기 활동에 관한 이야기뿐 아니라, 스물넷이 된 현재의 감회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10대엔 제 자신보다 타인들의 시선을 의식했었던 것 같아요. 20대인 지금은 한결 마음의 여유가 생겼어요. 마음에 찾아 오는 평온, 그것이 제가 제일 행복한 순간이에요"라며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드러냈다.



수지의 화보와 인터뷰는 '어반라이크' 봄/여름 N° 35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지는 현재 SBS 새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 촬영에 매진 중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어반라이크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