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신비주의 각트, 말레이시아 이민 생활 최초 공개
    •  신비주의 각트, 말레이시아 이민 생활 최초 공개_이미지

    일본 톱가수 각트가 말레이시아 이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10일 일본 오리콘에 따르면 각트는 오는 16일 방영 예정인 TV아사히 토크 버라이어티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OO에서 배운다'에 출연해 말레이시아 이민 이유를 밝힌다.



    이 방송에서 각트는 "5년 전 말레이시아로 이민했다"며 "인생에서 중요한 것을 말레이시아에서 배웠다"고 언급했다고. 각트는 방송 최초로 말레이시아 고급 주택과 현지에서의 삶을 공개한다.



    각트는 앞서 한 방송에서 1년 중 60%를 말레이시아에 머문다고 말하며, "30대까지 계속 일한 삶을 돌이켜보면 기억이 없다. 이대로라면 추억도 없이 나이가 들 것 같아 여러 나라에 다니기 시작했다"고 이민 이유를 밝혔다. 각국을 떠돌다 반한 곳이 말레이시아였다고. 도시는 깨끗하고 도시에서 먼 곳에 대자연도 있기 때문이라고 말레이시아 이민 이유를 전한 바 있다.



    각트는 비주얼계 밴드인 MALICE MIZER의 2대 보컬로 활약하다 1999년 솔로 활동을 시작,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일본 최고의 록스타 자리를 지켜왔다. 과거 슈가 출신 아유미와의 열애로 한일 양국에서 화제를 모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악몽짱' 스틸컷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