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너무’ 장희진, 방송출연 막은 엄정화 악행에 폭발[종합]

‘당신은너무’ 장희진, 방송출연 막은 엄정화 악행에 폭발[종합]

2017.04.09. 오후 10: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당신은너무’ 장희진, 방송출연 막은 엄정화 악행에 폭발[종합]_이미지
AD

엄정화와 장희진이 분노의 대면을 했다.



9일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선 유지나(엄정화)가 정해당(장희진)의 방송출연을 막으며 해당을 좌절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지나는 현준을 좋아하게 됐지만 그는 해당의 매니저로 그녀의 곁에 붙어있었다. 더구나 해당이 모창가수로 방송출연을 하게 되자 이를 막으며 해당을 절망하게 만들었다. 유지나의 방해로 방송출연이 무산됐음을 알게 된 해당은 그녀를 찾아갔다.



그녀는 “왜 나와 같이 출연하기 싫은지 물었다”며 자신을 도와주기위해 소속사까지 붙여주려고 했던 유지나의 달라진 태도를 물었다.



이에 유지나는 “불편하다. 서로 안 만난 것처럼 부딪치는 일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당하기마 하던 해당도 더 이상 참지 않겠다고 말했다. 해당은 “부딪히기 싫으며 당신이 비켜라. 내 인생에 상처주면 참지 않겠다고 했다.”고 맞섰다.



이에 유지나는 “누가 누구한테 비키라 소리하느냐. 해당씨는 내가 주는 도움을 감사하게 받으면 돼. 내가 주는 것만.”이라고 말했다.



이기적인 유지나의 모습에 해당은 “누군가를 또 사랑하게 됐나요. 그럼 또 무슨 짓이든 하겠군요.”라고 분노했다. 놀라는 유지나에게 그녀는 “갖고 싶은 거, 하고 싶은 것을 위해선 자식도 버리는 여자라는 그 말을 하고 있는 겁니다.”라며 그녀의 약점을 언급했다. 두 여자의 팽팽한 신경전이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당신은 너무합니다’캡처



김진아 기자 newsteam@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