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재팬] SMAP 아닌 배우 초난강, 日 드라마 만족도 1위 기염

[룩@재팬] SMAP 아닌 배우 초난강, 日 드라마 만족도 1위 기염

2017.03.28. 오후 5: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룩@재팬] SMAP 아닌 배우 초난강, 日 드라마 만족도 1위 기염_이미지
AD

SMAP 출신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의 주연작 '거짓말의 전쟁'(후지TV 화요일 9시)이 겨울 방영된 드라마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매체 마이나비뉴스의 28일 보도에 따르면 쿠사나기 주연의 '거짓말의 전쟁'은 데이터 뉴스의 시청률 조사기관 'TV 워처'가 집계한 올 1월 시작된 드라마 만족도 순위에서 4.030점(5점 만점)을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일본 간토 지역과 6개 현 시청자 2400명을 대상으로, 1월부터 방영된 드라마(20~23시)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다.



응답자들은 "쿠사나기 츠요시의 연기가 이 드라마에 딱 어울렸다" "이런 연기가 가능한 사람은 또 없다. 대단하다" 등 쿠사나기 츠요시의 연기력에 높은 평가를 내렸다.



2위는 마츠 다카코가 바이올린 연주자로 등장하는 '콰르텟'이 차지했다. 점수는 3.889점으로 집계됐다. 3위는 츠츠미 신이치, 코이즈미 교코 주연의 니혼TV 드라마 '슈퍼 샐러리맨 사에나이씨'로 점수는 3.758점를 얻었다.



한편 SMAP 멤버 출신 기무라 타쿠야의 TBS 드라마 'A LIFE ~ 사랑스러운 사람 ~'은 7위에 머물렀다. 만족도는 3.698점였다.



일본의 국민 그룹 SMAP은 지난해 12월 해체했다.



이지호 기자 digrease@jpnews.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