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의 지창욱·후보 이성경, SBS ‘이 여자’로 만날까 [종합]

논의 지창욱·후보 이성경, SBS ‘이 여자’로 만날까 [종합]

2017.03.09. 오전 10:0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논의 지창욱·후보 이성경, SBS ‘이 여자’로 만날까 [종합]_이미지
AD

드라마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 캐스팅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SBS 측은 앞서 거론된 배우들에 대해 정확한 입장을 밝혔다.



9일 SBS 측은 TV리포트에 “새 수목드라마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는 캐스팅 진행 중”이라며 “지창욱은 출연을 두고 논의 중이며, 이성경은 거론된 후보 중 한 명”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한 매체는 지창욱이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지창욱은 극중 중앙지검 형사 3부 검사에서 본의 아니게 변호사로 전업한 노지욱 역을 제안 받았다. 지창욱이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에 출연할 경우, 지난 2012년 방송된 ‘다섯 손가락’ 이후 약 5년 만에 SBS 복귀다.



또한 지난달 먼저 거론된 이성경의 경우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미모를 지녔지만 한때 태권도 유소년 대표였을 만큼 당찬 성격을 지닌 수습검사 은봉희 역을 제안 받았다. SBS측과 이성경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양측은 “출연과 관련해 진행 중이다”고 답했다.



한편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는 기억상실로 결정적 한 순간을 무한반복하며 두 사람을 살해하려드는 한 살인자와 쫓고 쫓기는 스릴러이자 남녀주인공의 아주 웃기는 로맨틱코미디. 현재 방송 중인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