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측 "팬미팅 불법 티켓, 강제 취소·법적 책임" [공식입장 전문]

이동욱 측 "팬미팅 불법 티켓, 강제 취소·법적 책임" [공식입장 전문]

2017.02.11. 오후 1: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동욱 측 "팬미팅 불법 티켓, 강제 취소·법적 책임" [공식입장 전문]_이미지
  • 이동욱 측 "팬미팅 불법 티켓, 강제 취소·법적 책임" [공식입장 전문]_이미지2
AD

배우 이동욱의 인기가 뜨겁다. 그의 국내 팬미팅 티켓이 오픈 1분 만에 매진되는데 이어 불법 티켓까지 등장했다.



11일 이동욱 공식 SNS에는 "현재 티켓 오픈과 함께 불법 티켓 판매 신고가 계속해서 접수되고 있습니다"는 글이 게재됐다.



이어 소속사 측은 "판매는 물론 구매 역시 불법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를 제외한 비정상 경로를 통해 티켓을 절대 판매, 구입하지 마시기를 당부드립니다"는 내용을 덧붙였다.



또한 "팬미팅 당일 불법/프리미엄 티켓인 점이 적발될 시에 입장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고 말했다. 또한 법적 책임을 물 수 있다고 경고했다.



지난 10일 이동욱의 국내 팬미팅 '4 My Dear' 티켓 오픈이 진행됐다. 팬미팅 티켓은 오픈 1분 만에 매진이 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2017 이동욱 ASIA TOUR IN SEOUL '4 My Dear'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티켓 불법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어, 이와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현재 SNS나 개인 블로그, 중고 거래 사이트, 티켓판매 중계 사이트 등에서 팬미팅 티켓 정가에 추가 금액을 붙여 불법적으로 재판매되고 있다는 사실이 제보되고 있습니다. 저희 또한 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불법/프리미엄 티켓이 거래되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과도한 금액이 붙여져 불법적으로 재판매되고 있는 티켓을 구매하지 않으시면 향후 자동적으로 취소 처리가 되며, 취소표로 풀린 티켓은 공식 티켓 구매 사이트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티켓팅 당일인 2월 10일부터 불법/프리미엄 티켓 거래 적발 시, 별도의 사전 통보 없이 강제 취소 처리 되며 법적 책임을 물 수 있습니다.



또한, 3월 12일 팬미팅 당일 티켓 예매자 확인시, 불법/프리미엄 티켓임이 밝혀지면 입장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불법/프리미엄 티켓 제보 방법 : kingkongfanclub@hanmail.net 으로 판매자의 정확한 정보(실명, 연락처 등)와 예매번호, 예매좌석 등을 캡처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건전한 팬미팅 문화를 위한 여러분들의 협조 부탁드리며, 불법 티켓 거래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주의 바랍니다. 더불어 이동욱 배우와 팬 여러분들의 뜻 깊은 시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이동욱 SN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