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폿@스타] "아시아★의 사랑" 보아♥주원 열애, 외신도 뜨겁다

[리폿@스타] "아시아★의 사랑" 보아♥주원 열애, 외신도 뜨겁다

2017.01.18. 오후 2:4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리폿@스타] "아시아★의 사랑" 보아♥주원 열애, 외신도 뜨겁다_이미지
  • [리폿@스타] "아시아★의 사랑" 보아♥주원 열애, 외신도 뜨겁다_이미지2
AD

'아시아의 별' 보아와 한류 스타 주원의 열애 소식에 아시아 전역이 뜨겁다.



전날 비와 김태희의 결혼으로 아시아가 한류 스타의 사랑 소식으로 한차례 들썩인 가운데, 이튿날 주원과 보아가 목하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고, 아시아 각국 언론도 두 사람의 핑크빛 소식을 전했다.



18일 오전, TV리포트를 통해 단독 기사가 보도되자 중국을 포함한 중화권과 일본 매체들은 주원과 보아의 소식을 앞다퉈 전했다. 일본 최대 포털인 야후는 일본에서 톱스타인 보아의 열애를 메인 페이지 가장 위에 배치하며 관심을 보였다. 특히 야후재팬은 "보아가 인기 한국 배우와 열애 중"이라고 전하며 '아시아의 별'인 보아의 열애에 초점을 맞춰 소식을 전했다.




중국도 시나연예, 펑황연예, 소후 등 주요 매체에서 보아와 주원의 소식을 한류 페이지를 통해 다뤘다. 두 사람이 골프를 통해 공감대를 쌓아 사랑을 싹 틔웠다는 최초 보도 내용을 그대로 전달했다.



중국 외 중화권 국가들도 어제 비와 김태희 결혼에 이어 오늘까지 한국 스타의 사랑 이야기로 뜨겁다. 보아와 주원 열애에 대해 한국에서 보도되는 새로운 내용들을 빠르게 타전, 깊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보아와 주원은 지난해 말부터 열애 중으로, 지인과의 자리에서 첫 만남을 갖고 등산과 골프로 공감대를 쌓아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야후재팬, 시나연예, 아이치이연예, 애플데일리, 바이두닷컴 등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