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인생 될 수 있게"…류수영, 자필 편지로 결혼 발표 [전문]

"좋은 인생 될 수 있게"…류수영, 자필 편지로 결혼 발표 [전문]

2017.01.07. 오전 00: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좋은 인생 될 수 있게"…류수영, 자필 편지로 결혼 발표 [전문]_이미지
  • "좋은 인생 될 수 있게"…류수영, 자필 편지로 결혼 발표 [전문]_이미지2
AD

배우 류수영이 박하선과 결혼 소감을 전했다.



6일 류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각자 배우로서의 삶을 살아온 박하선, 류수영 저희 두 사람은 2년 넘게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아껴왔었고, 이제 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오랜시간 결혼을 준비해왔지만 드러나게 기쁨을 표현하기엔 여러모로 마음 무거운 요즘이라 조용하게 치르려다보니 조금 더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널리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축하해달라고 인사했다.



박하선, 류수영은 2013년 방송된 MBC 드라마 '투윅스'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공식 석상에서 서로에 대한 언급을 하며 알콩달콩한 사랑을 이어왔다.




다음은 자필편지 전문



모두가 어려운 이 때에 조용히 치르려 했지만 기사로 먼저 사실을 전해드린 지금 그래도 인사를 드리는 것이 예의인 것 같아 늦었지만 이렇게 글로서 인사를 전합니다.



각자 배우로서의 삶을 살아온 박하선, 류수영 저희 두 사람은 2년 넘게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아껴왔었고, 이제 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오랜시간 결혼을 준비해왔지만 드러나게 기쁨을 표현하기엔 여러모로 마음 무거운 요즘이라 조용하게 치르려다보니 조금 더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널리 양해를 부탁드리는 바 입니다.



앞으로 함께 더 좋은 인생이 될 수 있도록 세상의 도움이 되는 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게 머리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