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체력+엉뚱 본능”…‘진짜사나이’ 심형탁, 新에이스 탄생이오

“특급 체력+엉뚱 본능”…‘진짜사나이’ 심형탁, 新에이스 탄생이오

2016.10.24. 오전 11: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특급 체력+엉뚱 본능”…‘진짜사나이’ 심형탁, 新에이스 탄생이오_이미지
AD

‘진짜사나이’ 심형탁이 특급 체력과 함께 엉뚱한 덕후 본능까지 보여주며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상남자 특집에서는 심형탁 등이 훈련을 받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심형탁은 입소 직후 진행된 체력 테스트에서 특급 체력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심형탁은 팔굽혀펴기에서 83개를 하며 역대 최고의 자리까지 넘볼 수 있는 기록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윗몸일으키기, 오래달리기에서도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하며 특급 체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심형탁은 팔굽혀펴기 특급, 윗몸일으키키 3급, 오래달리기 특급으로 유일하게 1급으로 체력테스트를 통과했다.



뿐만 아니라 심형탁은 평소 소문난 헬스 마니아, 연예계 대표 ‘몸짱’답게 군대에서도 기복 없는 체력을 보여주며 훌륭하게 체력 테스트를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엉뚱한 모습도 있었다. 평소 도라에몽 마니아로 알려진 심형탁은 이날 입소식에도 가장 아끼는 도라에몽 티를 입고 왔다며 도라에몽 티셔츠를 입고 정비 시간에도 흐트러짐 없는 올곧은 모습을 보여주어 웃음을 자아냈다.



‘진짜사나이’ 예고에서도 도라에몽 주제가를 부르며 형님 맞이 댄스 시간을 가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훈련 중 엉뚱한 모습으로 허당 캐릭터까지 덤으로 얻어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엉뚱 캐릭터의 지존자리를 예고하기도 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진짜사나이’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