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박경 "멘사, 우리 문제와 비슷…멤버들 100% 합격"

'문제적남자' 박경 "멘사, 우리 문제와 비슷…멤버들 100% 합격"

2016.10.23. 오전 11: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문제적남자' 박경 "멘사, 우리 문제와 비슷…멤버들 100% 합격"_이미지
AD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대표 브레인 '뇌요미' 박경이 멘사 합격 비화를 전했다.



2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는 뇌섹남 중 처음으로 멘사 회원이 된 박경을 축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왜 말도 안해주고 시험을 보러 갔냐”는 전현무의 질문에 박경은 “혹시 떨어지면 부끄러울 것 같아서 혼자 몰래 가서 봤다”며 “전에는 멘사에 관심이 없었는데 ‘문제적 남자’ 덕분에 관심을 갖게 됐고 테스트에 응시하게 됐다”며 도전 이유를 밝힌다.



박경이 “멘사 시험을 보니 우리가 늘 풀던 문제와 비슷했다. 멤버들도 도전하면 100% 합격할 것 같다. 다 같이 시험을 보면 좋겠다”고 제안하자, 김지석은 “말도 안된다. 근데 감독관은 몇 명 이냐. 앞, 뒤로 있냐”며 은근한 관심을 보여 폭소를 선사한다.



이날은 문제 1개를 틀리는 바람에 수능 만점을 놓친 특급 브레인 게스트가 출연해 뇌섹남들과 불꽃 튀는 경쟁을 벌인다. 서울대 출신의 게스트는 엘리트 이미지와는 달리 녹화 내내 폭풍 수다로 4차원 매력을 뽐내며 뇌섹남들을 멘붕에 빠뜨렸다는 후문. 쉴 새 없이 이야기하다 결정적인 순간 정답을 외치는 게스트와 “시끄럽다”, “마이크를 꺼야겠다”를 외치며 혼란에 빠진 뇌섹남들의 한판 승부가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시청자들의 두뇌를 자극하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