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영애15’ 측 “조동혁, 김현숙·이승준 러브라인에 중요한 역할”

‘막영애15’ 측 “조동혁, 김현숙·이승준 러브라인에 중요한 역할”

2016.10.21. 오전 08: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막영애15’ 측 “조동혁, 김현숙·이승준 러브라인에 중요한 역할”_이미지
  • ‘막영애15’ 측 “조동혁, 김현숙·이승준 러브라인에 중요한 역할”_이미지2
AD

‘막돼먹은 영애씨 15’ 조동혁은 어떤 매력을 보여줄까.



21일 tvN 새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이하 막돼먹은 영애씨 15) 측은 이번 시즌 뉴페이스 조동혁과 주인공 이영애(김현숙)가 함께한 첫 촬영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동혁은 상남자 포스를 뿜어내며 명실상부 카리스마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영애와 함께한 촬영 스틸컷에서는 서로 티격티격하는 모습이 드러나 있어 이들의 첫 만남과 케미가 어땠을지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이번 ‘막돼먹은 영애씨 15’에서 조동혁은 열혈 마초남이자 해물포차 사장 조동혁 역으로 등장한다.



이와 관련해 ‘막돼먹은 영애씨 15’ 제작진은 “조동혁은 이번 시즌 이영애 이승준(이승준) 등과 함께 삼각 러브라인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항상 상남자이기만 하던 조동혁이 시간이 지나면서 의도하지 않은 영애와의 만남에 마음이 어떻게 변하는지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고 귀띔했다.



조동혁은 앞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도 “이영애씨 나 몰라요?”라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강렬한 등장을 예고했다. ‘막돼먹은 영애씨 15’에 새 바람을 불러올 조동혁이 이번 시즌에서 어떤 새로운 에피소드를 이끌어 나갈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 15’는 ‘혼술남녀’ 후속으로 오는 3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