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화요비 "전 남친 S군, 포장마차서 만났다" 깜짝고백

'라스' 화요비 "전 남친 S군, 포장마차서 만났다" 깜짝고백

2016.09.28. 오후 5: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라스' 화요비 "전 남친 S군, 포장마차서 만났다" 깜짝고백_이미지
AD

‘라디오스타’화요비가 전 남친 S군과 만났다고 깜짝 고백했다.



28일 오후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는 ‘걸크러시 유발자들’ 특집으로 가인-서인영-화요비-마마무 솔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화요비는 과거 철없던 시절 등이 시원하게 파인 섹시한(?) 수술복을 탐냈던 사연을 고백했다. 그는 맹장수술 하고 나서 “(수술복) 새 거 하나만 달라”고 간호사에게 직접 요청하며 간호사와 수술복을 두고 쟁탈전을 벌였던 사연으로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화요비는 느닷없이 김구라가 자신의 이상형임을 밝히면서 김구라에게 적극적으로 대쉬해 김구라의 진땀을 쏙 빼놓을 예정이다. 그는 김구라의 장점을 끝없이 늘어놓으면서 김구라를 당황하게 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이날 화요비는 본인이 하고 싶은 말을 다 하면서 ‘김구라 킬러’로 활약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화요비는 전남친 S군이 ‘라디오스타’에서 자신과의 결별을 언급해 화제가 된 직후 우연히 같은 포장마차에서 S군을 어색하게 만났던 사연을 고백할 예정. 그는 당시 자신에게 쏠리는 사람들의 시선에 당황해 말이 꼬여 이상한 인사를 건넸다고 밝히며 당시를 재연해 웃음 폭탄을 안길 예정이다.



이처럼 화요비의 엉뚱한 수술복 사랑과 김구라를 향한 직진 대쉬는 오늘(28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걸크러시 유발자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