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초아·이상민 ‘차트를 달리는 소녀’ MC 확정

AOA 초아·이상민 ‘차트를 달리는 소녀’ MC 확정

2016.07.21. 오전 09: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AOA 초아·이상민 ‘차트를 달리는 소녀’ MC 확정_이미지
AD

AOA 초아와 이상민이 ‘차트를 달리는 소녀’의 진행자로 만난다.



21일 KBS JOY 측은 “새롭게 선보이는 순정 자극 아이돌 랭크쇼 ‘차트를 달리는 소녀’(이하 ‘차달소’)에 초아와 이상민을 진행자로 낙점했다”라고 밝혔다.



‘차달소’ 는 소녀부터 아재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신개념 아이돌 랭크쇼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이돌을 다루는 프로그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풋풋한 소녀와 소년의 조합이 아닌 아이돌의 세계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아재와 소녀가 만나 아재만의 새로운 관점에서 이야기를 풀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차달소’ MC로 발탁된 이상민은 “ ‘차달소’의 MC를 맡게 돼 기쁘다. 평소 아이돌스타들과 친분이 두터운데, 이를 바탕으로 아이돌 전문 아재 MC가 될 수 있도록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7일 공개될 ‘차달소’ 첫 방송에서는 최고의 만찢녀 1위로 꼽힌 금발머리 소녀 AOA 초아와 90년대 가수 룰라로 활약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이상민의 첫 만남이 담긴다.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갓상민’으로 통하는 이상민이지만 그동안의 세련된 모습과는 반대로 숨길 수 없는 아재스러움이 드러나자 초아는 경악을 금치 못 했다. 그러나 둘은 곧 환상의 궁합을 자랑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상큼한 소녀 초아와 아재 이상민의 만남, 태어날 때부터 부자인 일명 ‘배냇부자돌’의 순위는 오는 27일 수요일 오후 4시 50분 KBS JOY에서 만날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