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진백림, 대만 야구장 데이트...깜짝 키스타임

송지효♥진백림, 대만 야구장 데이트...깜짝 키스타임

2016.05.08. 오후 12: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송지효♥진백림, 대만 야구장 데이트...깜짝 키스타임_이미지
  • 송지효♥진백림, 대만 야구장 데이트...깜짝 키스타임_이미지2
AD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커플 송지효, 진백림(천보린)이 대만에서 야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송지효는 최근 진백림을 만나기 위해 대만을 방문했다. 대만 타이베이 시내 곳곳에서 데이트를 즐긴 두 사람은 야구장을 찾아 핑크빛 시간을 보냈다. 진백림과 송지효의 야구장 데이트는 이날 방송 생중계 화면에 잡혀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3일 대만 타이베이 타오위안야구장에서 열린 대만 프로야구(CPBL) 라미고 몽키스와 퉁이 라이온스의 경기장을 찾은 진백림과 송지효는 이날 현지 방송사 중계 화면을 통해 알콩달콩 연인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송지효는 야구장 데이트에 걸맞은 스포티룩을 입고 동안 미모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라미고 몽키스 관람석에 앉은 진백림과 송지효는 맥주와 간식을 즐기며 야구를 관람했다. 캐릭터들과 함께 춤을 추며 라미고 팀을 응원하는가 하면, 키스 타임 화면에 포착돼 스케치북으로 얼굴을 가리고 키스를 하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날 중계를 맡은 대만 야구 캐스터는 진백림과 송지효의 데이트 장면이 화면에 잡히자 \"두 사람이 연애 리얼리티를 촬영 중\"이라고 설명을 덧붙이기도 했다.



송지효와 진백림은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인 중국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에서 가상 커플로 출연 중이다.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는 매주 일요일 중국 장쑤TV를 통해 방송 중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CPBL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