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제시카 , MV 촬영 끝냈다 "가장 제시카 다운 음악"

'솔로' 제시카 , MV 촬영 끝냈다 "가장 제시카 다운 음악"

2016.04.28. 오전 08: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솔로' 제시카 , MV 촬영 끝냈다 "가장 제시카 다운 음악"_이미지
AD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가 미국 LA에서 솔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오는 5월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한 제시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달 미국 LA에서 촬영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시카는 LA 한 장소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중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제시카는 늘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블랙 시스루 원피스로 아찔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제시카는 오는 5월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한 상황. 미국 LA에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며 본격적인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달 LA에서 촬영한 제시카의 신곡 뮤직비디오 편집이 모두 끝났다. 편집에만 한 달 넘게 소요될 정도로 보다 완벽한 뮤직비디오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는데 신곡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의 뮤직비디오가 완성된 것 같아 상당히 만족스럽고 팬분들께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뿐이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제시카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가장 제시카다운 음악을 선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곧 발매되는 제시카의 새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