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아찔한 노출...슬립 원피스 파격 연기 예고

김소연, 아찔한 노출...슬립 원피스 파격 연기 예고

2016.02.22. 오후 1: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소연, 아찔한 노출...슬립 원피스 파격 연기 예고_이미지
AD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김소연이 섹시한 어깨라인을 드러내며 파격 연기를 예고했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조은정 극본, 이동윤 연출) 측은 극중 봉해령 역을 맡은 김소연의 극과 극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서로 다른 느낌의 김소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옅은 하늘색의 셔츠와 분홍색 도트 무늬가 들어간 스커트로 단정한 스타일링을 보여준 데 이 어 또 다른 스틸컷에서는 검은색 슬립 원피스를 입고 과감하게 어깨를 노출, 시선을 끌어당긴다.



김소연의 아찔한 자태만큼이나 파격적인 연기가 펼쳐질 것으로 보여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제작사 측은 \"김소연은 팔색조 같은 배우다. 우아함부터 섹시함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지난 16일 진행된 촬영에서 파격적인 의상이 부담스러웠을 텐데도 불구하고, 복잡미묘한 감정변화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보여줘 단숨에 촬영을 마쳤다\"며 \"오는 27일 첫 방송하는 ‘가화만사성’을 통해 김소연의 파격 연기를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화만사성’은 자수성가한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절대군주 봉삼봉(김영철 분)과 가족들이 크고 작은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닫고 \'가화만사성\'을 이루는 가슴 따뜻한 가족드라마로 \'엄마\' 후속으로 방송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스토리 플랜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