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솔로 데뷔 얼마 안됐다, 열심히 살 뺄 것“ 울컥

허영지 "솔로 데뷔 얼마 안됐다, 열심히 살 뺄 것“ 울컥

2016.02.10. 오후 4: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허영지 "솔로 데뷔 얼마 안됐다, 열심히 살 뺄 것“ 울컥_이미지
AD

[TV리포트=조혜련 기자] 카라 멤버로 데뷔해 최근 솔로를 선언한 허영지가 몸무게 공개에 울컥했다.



허영지는 오는 10일 방송될 KBS2 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본분금메달’을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본분금메달’은 상식테스트, 섹시테스트, 개인기 테스트, 집중력 테스트 등 베일에 쌓인 미션을 수행하는 여자 아이돌을 통해 반전 속내를 들여다보는 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또한, 미션 중에 공개된 몸무게와 실제 몸무게가 얼마나 다른지를 측정해 보는 코너가 숨겨 있어 여자 아이돌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특히, 이 과정에서 트와이스 정연, 다현과 EXID하니, 솔지 등 여자 아이돌의 실제 몸무게가 모두 공개되며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허영지는 개인 발언 시간에 손을 번쩍 들고 속에 쌓아두었던 하소연을 쏟아내 김구라 전현무 김준현 3MC의 격한 박수갈채를 받았다. 다소 상기된 얼굴의 허영지는 ‘본문금메달’을 연출한 최승희 PD를 향해 “최 피디님께 할 말이 있다. 저는 솔로 데뷔한지 얼마 안됐다. 그래서 지금은 야채만 먹고 있다. 더 열심히 살을 빼겠다”고 말하며 담당 피디를 향한 분노를 불태웠다는 후문.



과연 ‘본분금메달’ 스튜디오를 충격으로 몰아넣은 이날의 숨은 미션은 무엇이었을지 또한, 여자 아이돌 몸무게의 진실은 무엇일지 2월 10일 방송되는 ‘본분 금메달’을 통해 공개된다.



다양한 미션을 통해 여자 아이돌들의 숨겨진 반전 모습이 공개될 ‘본분금메달’은 2월 10일 수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KBS2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