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폿@설] "얼굴이 피로회복제"...명절증후군 날려줄 안구정화★

[리폿@설] "얼굴이 피로회복제"...명절증후군 날려줄 안구정화★

2016.02.09. 오전 08: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리폿@설] "얼굴이 피로회복제"...명절증후군 날려줄 안구정화★_이미지
  • [리폿@설] "얼굴이 피로회복제"...명절증후군 날려줄 안구정화★_이미지2
  • [리폿@설] "얼굴이 피로회복제"...명절증후군 날려줄 안구정화★_이미지3
AD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연휴 내내 음식만 했다고? 취업, 결혼 질문에 시달렸다고? 혹은 꽉 막힌 고속도로에서 시달렸다고? 여러 가지 이유로 피로가 쌓였을 명절.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설날이 끝난 후 스타들의 \'열일\'이 시작되기 때문. 명절증후군에 시달렸던 이들을 위로할 인간 피로회복제, 안구정화 스타들을 소개한다.




‘스트레스 나르샤’ 유아인



스크린부터 브라운관까지, 2015년 연예계를 쥐락펴락한 유아인의 활약이 2016년 병신년에도 이어진다. SBS 월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이방원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선 유아인. 얼굴만 봐도 힐링인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겸비했다. 그야말로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데 최적화된 배우. 특히 오는 17일 개봉되는 영화 ‘좋아해줘’에선 스타작가 조경아(이미연)와 사랑에 빠지는 안하무인 한류스타 노진우 역을 맡아 로맨틱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런 유아인의 이색 매력. 설 증후군을 날리기에 충분하다.




‘여심 스틸러 유정 선배’ 박해진



앉으나 서나 여자친구 설(김고은) 밖에 모르는 tvN ‘치즈인더트랩’ 유정(박해진). 유정선배의 달콤한 목소리만 들으면 명절 증후군은 한순간에 날아갈 수 있다. 훈훈한 비주얼 또한 명절에 축적된 스트레스를 잊게 할 것이다. 특히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서라면 그 어떤 수단도 가리지 않는 ‘여친 바보’ 유정. 그라면 명절 증후군 정도야 그 어떤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해결해줄 것 같다.




‘공공재’ 박보검



박보검의 주변은 청정지역.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는 대표적인 안구정화 스타다. 최근 종영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어남택’으로 활약한 박보검. 드라마가 끝난 동시에 그는 ‘국민 힐링남’으로 자리 잡았다. 여자들의 열혈한 지지를 받고 있는 청정 비주얼 스타 박보검. 설이 끝나고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에선 또 어떤 힐링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돌아온 여신’ 송혜교



얼마 만의 복귀인가. ‘세젤예(세상에서 제일 예쁜)’ 여배우 송혜교가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온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여의사로 변신한 송혜교, 또 어떤 ‘예쁨’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최근 공개된 티저에서는 서른 중반이라는 나이가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방부제 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돌아온 훈남 스타 송중기와 보여줄 로맨스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청순과 섹시 사이’ 문채원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애교면 애교. 3박자를 고루 갖춘 ‘사기 캐릭터’ 문채원이 스크린 활약을 마치고 브라운관으로 넘어온다. MBC 새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을 통해 이진욱과 진한 멜로를 선보일 문채원. 그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질 시간이 다가온다.




‘미소가 비타민’ 박보영



남심 취향 저격, 박보영이 Mnet ‘위키드’를 통해 배우가 아닌, 어린이들의 선생님으로 나선다. 뽀얀 피부와 반달 눈웃음. 그런 박보영과 아이들의 만남이라니. 벌써부터 남심이 동요하고 있다. 자그마한 체구와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오빠 부대를 군림하고 있는 박보영. 존재만으로도 기분전환이 되는, 남성 팬들의 인간 에너지충전소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