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팀2' 심으뜸·양정원·정아름·신수지의 화려한 변신(TV종합)

'드림팀2' 심으뜸·양정원·정아름·신수지의 화려한 변신(TV종합)

2016.02.07. 오전 11: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드림팀2' 심으뜸·양정원·정아름·신수지의 화려한 변신(TV종합)_이미지
AD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드림팀2'의 여신들 심으뜸, 양정원, 예린, 정아름, 김지원 아나운서, 김지원, 신수지가 화려한 변신에 나섰다.



7일 방송된 KBS2 '출발 드림팀2'은 '2016 머슬퀸 댄스 페스티벌'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머슬퀸들은 파트너와 함께 출연해 다양한 댄스 장르를 소화했다.



첫 무대는 심으뜸과 이형석. 두 사람은 탱고 장르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했다. 심으뜸의 애플힙이 빛을 발하는 순간. 두 사람은 39점을 받았다.



이후 도전한 것은 양정원과 성일모. 두 사람은 왈츠 무대를 선사했다. 양정원, 성일모는 우아한 무대를 선사했고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다"라는 평가를 받았다. 두 사람은 심으뜸과 이형석을 꺾고 47점을 달성해 1위에 올랐다.



하지만 여자친구 예린, 이상민의 삼바 무대에 2연승이 좌절됐다. 예린, 이상민은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고 48점을 받으며 새로운 1위에 등극했다.



이어 정아름과 송승원, 김지원 아나운서와 유불휘, 김지원과 홍상우가 도전했지만 예린과 이상민의 기록을 경신하진 못했다.



이때 강력한 우승 후보 신수지와 정재호가 등장했다. 신수지가 체조선수 출신인 만큼 두 사람은 고난이도 동작들을 배치해 화려한 무대를 만들어냈다. 하지만 점수는 공개되지 않아 그 결과에 궁금증이 높아졌다.



이날 방송에는 포미닛 남지현, 여자친구 예린, 신수지, 심으뜸, 정아름, 유소영, 이현지, 양정원, 김연정, 김세희, 김지원, 송보은, 정다은 아나운서, 김지은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KBS2 '출발 드림팀'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