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차지연, 반 누드부터 올 누드까지 '파격 복면가왕 캣츠걸'
  • 차지연, 반 누드부터 올 누드까지 '파격 복면가왕 캣츠걸'_이미지
Posted : 2016-02-01 06:24

[TV리포트]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과거 패션 매거진 '슈어'를 통해 다양한 누드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차지연은 과감하게 상반신을 탈의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특히 차지연은 육감적인 몸매와 고혹적인 눈빛으로 아찔함을 자아낸다.



한편 차지연은 지난 3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과 겨뤄 패배했다.



차지연은 정체를 밝힌 후 "기분이 묘하다. 홀딱 벗은 기분이고, 기분이 굉장히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차지연은 "가왕이 된 후 얼마 후에 결혼했다. 가왕이 혼수였다"며 "미혼 가왕도 해보고, 기혼 가왕도 해봤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차지연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원래 꿈은 가수였다. 오디션을 정말 많이 봤다. 가수가 되고 싶어서 긴 세월동안 그렇게 발버둥 쳤는데 꿈을 이룬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차지연은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박수 받고 사랑 받으면서 많이 울었던 것 같다"며 "'복면가왕'은 나에게 용기라는 굉장한 큰 무기를 선물해준 무대다. 참 많은 것들을 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가왕 음악대장은 하현우로 추측되고 있다.



편집국 기자 newsteam@tvreport.co.kr / 사진=SURE(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