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라미란 “다음 ‘응답’, 라미란 남편 찾기?”(인터뷰)

‘응팔’ 라미란 “다음 ‘응답’, 라미란 남편 찾기?”(인터뷰)

2016.01.30. 오전 08: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응팔’ 라미란 “다음 ‘응답’, 라미란 남편 찾기?”(인터뷰)_이미지
AD

[TV리포트=문지연 기자] ‘응팔’ 라미란이 다음 ‘응답하라’ 시리즈에 대해 언급했다.



라미란은 29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응답하라1988’ 라미란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라미란은 이 자리에서 최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1988’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라미란은 “다음 시즌 출연 의사가 있느냐”는 질문에 “다음 응답 시리즈에는 나를 안 불러주실 거 같다. 감독님이 워낙 새로운 얼굴을 좋아하시고 이번에도 성균씨가 전작을 하고 왔는데 인물과 캐릭터가 완전히 달라졌다. 대학생에서 아빠가 됐다. 감독님이 불러주신다면 나야 감사하다. 다음엔 다른 역할로 ‘라미란 남편 찾기’를 하면 어떨까 싶다. 결혼을 한 다섯 번 하는 거다”고 말했다.



이어 라미란은 “남편 후보로 생각하고 있는 분이 있느냐”는 질문에 “그걸 내가 얘기하면 욕을 먹는다”며 “젊은 친구들을 얘기하면 철컹철컹이 된다. 한동안 겁 없이 이분 저분을 얘기하다가 작년에 유해진 선배님으로 맞췄는데 반응이 없더라. 그때그때 잘 나가는 배우들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라미란은 명실공히 ‘대세 여배우’와 ‘연기파 여배우’ 반열에 올라 활약 중이며 최근 종영한 ‘응답하라1988’에서는 ‘치타여사’ 라미란 역을 맡아 남몰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엄마’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문지연 기자 annbebe@tvreport.co.kr / 사진=문수지 기자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