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얼굴+섹시 엉덩이...심으뜸, 애플힙 강조 일상컷

청순 얼굴+섹시 엉덩이...심으뜸, 애플힙 강조 일상컷

2015.12.14. 오전 07: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청순 얼굴+섹시 엉덩이...심으뜸, 애플힙 강조 일상컷_이미지
AD

심으뜸 애플힙



[TV리포트] 심으뜸이 \'출발 드림팀\'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녀의 일상 모습에 네티즌이 주목하고 있다.



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년 전에는 이 각도로 사진 찍을 때 포즈 잡듯이 힙 끌어 올려서 찍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가만히 서서 찍어도 반년 전보다 확실히 좋아진 걸 알겠네요. 맛있게, 깨끗하게, 건강하게, 먹고, 열심히, 제대로, 잘, 운동하세요. 막 먹고 대충 운동하면 몸은 천천히 변한다는 불편한 진실\" \"아파가지고 운동 못했더니 살쪘어. 불태워 버려야지\" 등의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올렸다.



게재된 사진은 몸매가 드러난 운동복을 입고서 스트레칭을 하던 중 자신의 몸을 촬영 중인 심으뜸의 모습을 담았다.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심으뜸은 청순한 외모와 다르게 굴곡이 확실한 몸매를 소유했다. 특히 뽕을 넣은 듯 볼록 나온 엉덩이가 포인트. \'애플힙\'이라 칭할 정도로 심으뜸은 아름다운 엉덩이 라인을 뽐냈다.



한편 심으뜸은 지난 13일 오전 방송된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에서 머슬퀸과 연예인들의 종합장애물 경기에 출연했다. 심으뜸은 이날 홍주연과 머슬마니아 포즈로 머슬퀸의 매력을 뽐냈다. 심으뜸은 애플힙 비결에 대해 \"하루에 스쿼트를 100개를 한다. 40분 정도 걸린다\"며 \"엉덩이 근육만 쓴다. 무게 중심을 뒤로 하는 게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편집국 기자 newsteam@tvreport.co.kr / 사진=심으뜸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