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가 이정도였어?...반전 S라인 뒷태 공개

이청아가 이정도였어?...반전 S라인 뒷태 공개

2015.12.11. 오전 10: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청아가 이정도였어?...반전 S라인 뒷태 공개_이미지
AD

[TV리포트=황지영 기자] 드라마 ‘라이더스’에서 이청아가 반전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13일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연출 최도훈 극본 박상희) 6회 에필로그에는 과거 이청아(소담 역)의 알바 흑역사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11일 제작진이 소개한 스틸 사진에는 몸매라인이 드러나는 옷을 입고 당황스러운 표정이 가득한 이청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동안 드라마 ‘라이더스’에서 보여준 당차고 발랄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반전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



6회에는 인력거 사무실에서 일하게 된 이청아가 본격적으로 김동욱(기준 역), 최민(윤재 역)과 얽히게 된다. 두 사람을 향해 이청아가 계속 존칭을 쓰자, 최민은 “오빠라고 편하게 부르라”고 하지만 이청아는 “오빠라는 말에 알러지가 있다”고 일축한다.



이청아가 편하게 ‘오빠’라고 부르지 못하게 만든 과거 아르바이트에 관한 숨은 사연은 6회 에필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한편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티캐스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