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나르샤’ 16회, 한 번에 보기 ‘육룡 그림일기’면 OK

‘육룡이나르샤’ 16회, 한 번에 보기 ‘육룡 그림일기’면 OK

2015.11.30. 오후 3: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육룡이나르샤’ 16회, 한 번에 보기 ‘육룡 그림일기’면 OK_이미지
AD

[TV리포트=조혜련 기자] ‘육룡이 나르샤’가 16회까지 진행된 가운데, 1회부터 16회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육룡 그림일기’가 등장했다.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김영현 박상연 극본, 신경수 연출)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6dragons)에는 ‘육룡 그림일기’라는 제목으로 1회부터 16회까지 이방원(유아인), 정도전(김명민), 분이(신세경), 땅새(변요한), 무휼(윤균상), 이성계(천호진)이 모이기까지의 핵심 사건을 그림일기 형식으로 담아냈다.



일기의 내용부터 글씨체까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세심하게 포착해 만들어진 이 제작물은 육룡(六龍) 외에 연희(정유미), 다경(공승연), 이신적(이지훈) 등 주요 등장인물은 물론이고, 정도전에게 납치된 엿, 그의 비밀 아지트가 된 동굴 등 예상치 못한 사물의 일기까지 등장해 더 큰 재미를 전하고 있다.



육룡(六龍)이 신조선 건국이라는 한뜻을 품으며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한 ‘육룡이 나르샤’ 17회에는 방원이 홍인방(전노민) 척결에 동의하는 해동갑족 전원의 연명서를 받아냄에 따라 이성계-정도전 연합의 거침없는 반격이 그려질 예정이다.



더불어 현 삼한 제일검 길태미(박혁권)와 까치 독사 땅새 이방지의 정면승부가 예고돼, 그 팽팽한 접전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SB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