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남주혁, 男 신인상 공동수상(에이판스타어워즈)

변요한·남주혁, 男 신인상 공동수상(에이판스타어워즈)

2015.11.28. 오후 7: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변요한·남주혁, 男  신인상 공동수상(에이판스타어워즈)_이미지
AD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변요한과 남주혁이 에이판어워즈 신인상을 수상했다.



28일 강원 원주종합체육관에서 '2015 에이판스타어워즈(APAN Star Awards)' 시상식이 열렸다.



올해 남자신인상 후보에는 강하늘('미생'), 남주혁('후아유-학교2015'), 박보검('내일도 칸타빌레', '너를 기억해'), 변요한('미생', '구여친클럽'), 육성재('후아유-학교2015',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가 노미네이트 됐다.



남주혁은 "이렇게 신인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정말 많이 노력하고 도전하면서 성장해나가는 배우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변요한은 "귀한 상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문을 열고는 선후배 동료 배우들, 스태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변요한은 이어 "앞으로도 혼신을 다해 연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5 에이판 스타어워즈는 지난해 10월1일부터 올해 10월30일까지 지상파를 비롯한 종합편성 및 케이블채널, 웹드라마 등 모든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시상한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훈과 티아라 소연이 MC로 나섰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이선화 기자 seonflower@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