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톱스타 이역봉과 뮤직비디오서 '韓中 랑데부'

윤아, 톱스타 이역봉과 뮤직비디오서 '韓中 랑데부'

2015.11.28. 오전 09: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윤아, 톱스타 이역봉과 뮤직비디오서 '韓中 랑데부'_이미지
AD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중국 톱스타 리이펑(이역봉)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윤아는 리이펑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이다. 최근 리이펑이 SNS에 게재한 윤아와 함께 찍은 사진은 윤아와 뮤직비디오 작업 중 남겼던 것.



27일 한국의 톱 아이돌 윤아와 중국의 톱배우 리이펑의 만남은 중국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두 사람의 인증샷으로 화보 촬영, 광고 촬영 등 다양한 추측이 쏟아졌고, 윤아가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는 등 윤아와 리이펑의 만남을 향한 중국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윤아와 리이펑은 체코 프라하에서 리이펑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리이펑의 신곡은 리이펑 주연의 영화 삽입곡의 뮤직비디오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윤아는 올해 사극 \'무신조자룡\'의 여주인공으로 중국에 진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윤아의 중국 활동을 기다리던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며 신 \'한류 여신\'의 탄생이 예고되고 있다. 드라마는 2016년 중국 최대 위성방송인 후난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드라마 \'마작\' 스틸컷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