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닮은꼴' 변호사, 알고 보니 김태희의 서울대 선배

'장동건 닮은꼴' 변호사, 알고 보니 김태희의 서울대 선배

2015.10.20. 오전 10: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장동건 닮은꼴' 변호사, 알고 보니 김태희의 서울대 선배_이미지
AD

[TV리포트=이우인 기자] RTN 부동산·경제 TV의 오디션 프로그램 ‘백만장자머니쇼’에서 출연자 홍우석 씨가 “그때는 김태희가 그렇게 잘될 줄 몰랐다”라며 서울대학교 재학 당시 동아리에서 김태희의 선배였음을 밝혔다.



홍우석 씨는 서울대 전기공학부 학사를 마치고 미국 로스쿨(Case Western Reserve School of Law)을 졸업, 화려한 스펙을 자랑한다. 또 국내 대형 로펌에서 미국변호사로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특히 장동건을 닮은 외모에 키 183cm으로 각종 스포츠를 즐기는 그는 외모마저 완벽에 가까워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홍우석 씨는 “프로그램 제목대로 백만장자 사업가가 되는 것이 내 꿈”이라며 “로펌에서의 일은 충분히 흥미롭고 가치가 있었지만 내 꿈을 이루기에는 적합한 일이 아니다”라고 출연 동기를 말했다.



이어 “날카로운 분석력을 요하는 변호사의 이미지가 아니라 다양한 끼로 사업가로서의 능력도 보여주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지만 아직 한 차례도 왕관을 차지하지 못 하는 반전 '허당 매력'까지 보여주고 있다.



한편 ‘백만장자머니쇼’는 대국민 무자본 창업지원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가수 김재희, 개그우먼 김현영 등의 출연자를 비롯해 총 8명의 일반인 출연자가 10억 원 상당의 멀티 뷰티숍을 놓고 경합을 벌인다. 매주 월요일 7시 채널 RTN 또는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등을 통해 방송을 볼 수 있다.



이우인 기자 사진=RT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