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 아찔 뒤태 노출 '섹시미 폭발'

후지이 미나, 아찔 뒤태 노출 '섹시미 폭발'

2015.08.25. 오전 01: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후지이 미나, 아찔 뒤태 노출 '섹시미 폭발'_이미지
AD

후지이 미나 화보



[TV리포트=이현희 기자] 배우 후지이 미나 화보가 공개됐다.



MAXIM 측은 지난 24일 “후지이 미나가 MAXIM 9월호 표지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이번 MAXIM 화보에서 후지이 미나는 기존의 청순한 매력과 사뭇 다른 도발적인 유혹을 선보였다.



특히 MAXIM 표지 화보를 통해 후지이 미나는 그동안 드러내지 않은 고혹적인 S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MAXIM 화보 촬영 후 후지이 미나는 “새로운 나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스스로 언제 가장 섹시해 보이는지 묻는 질문에는 “샤워한 후 머리카락이 촉촉할 때 가장 섹시해 보인다”고 답했다. 또한 후지이 미나는 자신의 몸 중 허벅지가 가장 섹시한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으로 얼굴을 알린 후지이 미나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감자별 2013QR3’, ‘헬로! 이방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후지이 미나는 곧 개봉할 세 영화 ‘그리울 련’,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 ‘어떤 이의 꿈’으로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이다.



한편 MAXIM 9월호에서는 영화 배우 김병옥의 ‘악인’ 화보, 유도 금메달리스트 최민호, ‘비욘드 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계범주, 테일러 스위프트, 걸그룹 스텔라, 일본프로야구에서 맹활약 중인 한국인 3인방 이대호-오승환-이대은 이야기, 2015 MISS MAXIM 콘테스트 화보 등을 기사로 만날 수 있다.



이현희 기자 lhh0707@tvreport.co.kr / 사진=MAXIM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