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라 ·이홍기, 깜짝 인맥 공개…'오누이 같은 비주얼' 무슨 사이?

김서라 ·이홍기, 깜짝 인맥 공개…'오누이 같은 비주얼' 무슨 사이?

2015.08.13. 오전 08: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서라 ·이홍기, 깜짝 인맥 공개…'오누이 같은 비주얼' 무슨 사이?_이미지
AD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김서라가 가수 이홍기와의 깜짝 인맥을 공개했다.



막바지까지 화제 속에 방영중인 KBS 일일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종갓집 맏며느리 '한동숙'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김서라가 가수 이홍기와 끈끈한 우정이 느껴지는 의외의 단짝샷을 공개해 온라인상의 뜨거운 화제를 몰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서라와 이홍기는 콘서트 대기실 한 켠에서 꽃다발을 들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지난해 4월 종영한 TV조선 '백년의 신부; 이후 1년만에 재회했음에도 끈끈한 우정을 유지하고 있어 감탄을 이끌어내고 있다.



TV조선 '백년의 신부'에서 모자 지간으로 출연하며 이홍기와 인연을 맺게 된 김서라는 이날 이홍기의 초대로 FT아일랜드의 콘서트에 방문한 것은 물론, 모든 공연이 끝난 뒤 직접 대기실에 방문해 축하 꽃을 전달했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서라 이홍기 이렇게 보니까 은근 닮았네', '김서라 콘서트까지 찾아가다니 의리 대박이다', '서라언니 너무 예뻐요!', '의외의 조합 완전 신선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서라가 매회 호연을 펼치고 있는 KBS 일일 '오늘부터 사랑해'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가족액터스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