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이시현vs이루리, 섹시한 볼륨 몸매 ‘아찔’

‘미스맥심’ 이시현vs이루리, 섹시한 볼륨 몸매 ‘아찔’

2015.07.29. 오후 3: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미스맥심’ 이시현vs이루리, 섹시한 볼륨 몸매 ‘아찔’_이미지
AD

[TV리포트=이현희 기자] 이루리와 이시현이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매 대결마다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연출하며 보는 사람의 마음을 졸이게 하는 2015 미스맥심 콘테스트 16강전에서 서로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이시현과 이루리가 맞붙었다.



귀엽고 발랄한 토끼상 얼굴에 균형 잡히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주 무기로 내세운 이시현과 도톰한 입술에 요염한 눈빛, 잘록한 허리 라인에서 이어지는 각선미를 탑재한 이루리가 이번 대결의 주인공이다.



맥심 한국판 7월호에서 공개되었던 이루리와 이시현의 화보는 섹시한 면모와 더불어, 전문 모델이 아닌 실제 대학생과 승무원이라는 점에서 평소 학교나 직장에서 접할 수 있는 ‘일반인’들에 대한 야릇한 판타지를 엿볼 수 있었다는 점에서 더욱 많은 반향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승자를 예측할 수 없는 이루리와 이시현의 대결은 오는 8월 1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투표는 맥심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모바일/인터넷 투표와 문자 투표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남성지 맥심에서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획일적인 미인상에서 벗어난, 일반인 지원자들의 신선한 매력으로 맥심 애독자들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 일반 대중들에게도 이슈가 되고 있으며, 2010년 처음 콘테스트가 개최된 이후 현재까지 방송인 천이슬, 모델 이현지, 엄상미, 김소희 등 다양한 매체를 아우르며 섹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모델들을 배출했다.



이현희 기자 lhh0707@tvreport.co.kr / 사진=맥심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