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으리으리 자산 공개 '진짜 부자(富者)' 인증

강용석, 으리으리 자산 공개 '진짜 부자(富者)' 인증

2015.07.08. 오전 10: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강용석, 으리으리 자산 공개 '진짜 부자(富者)' 인증_이미지
AD

[TV리포트=황긍지 기자] 강용석이 '진짜 부자(富者)'임을 당당하게 밝혔다.



강용석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TV조선 토크쇼 '강적들' 녹화에서 남부럽지 않은 자산 규모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적들' MC들은 '부자의 기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2009년 고액자신관리 전문가들이 정한 '부자의 기준'에 따르면 부자는 금융자산 10~30억, 부동산 20~30억, 주택 서울 강남 50평 이상의 주택, 생활비 월 1000만 원 이상, 3000cc 이상 국내외 최고급 승용차, 주 2회 이상 골프 등을 하는 이들. 이에 강용석은 해당 사항이 있는지 묻자 "골프 회원권만 제외하고 다른 건 다 넘는다"고 자신의 자산 규모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강용석은 "아들이 셋인 아들 부자"라며 자신을 비롯해 세 아들 모두 방송 출연을 하며 돈을 벌고 있다고 말했다. 새롭게 '강적들'에 합류한 이윤석이 "아들이냐? 직원이냐?"며 핀잔(?)을 주기도 했지만, 강용석은 "소속사 사장은 아내이고, 소속 연예인이 4명"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뿐만 아니라 강용석은 "과거 판교 지역에 땅을 구입했는데, 10배 정도 올라 지금은 15억 원 정도 한다"고 부동산으로 대박을 터트린 사실과 함께 자신만의 부동산 재테크 비법을 자랑했다.



그러자 '강적들' 출연진은 하나같이 강용석에게 부러움의 시선을 보냈고, 강용석은 "갑자기 내가 달라져 보이나 보다"며 여유로운 웃음을 지었다.



한편 오늘(8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TV조선 '강적들'에서는 '아시아 재벌의 탄생'을 주제로 중국과 일본의 대표 재벌들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본다.



황긍지 기자 pride@tvreport.co.kr / 사진=TV조선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