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한혜진, 발리 비키니 화보 촬영 현장 공개...‘섹시+농염’
    • 한혜진, 발리 비키니 화보 촬영 현장 공개...‘섹시+농염’_이미지

    [TV리포트=김풀잎 기자] 오는 30일 방송될 트렌디(TRENDY)의 ‘스타일 라이킷’ 2회에서는 배우 이규한과 모델 한혜진이 추천하는 서머 위시 리스트와 최신 운동 트렌드가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규한과 한혜진은 지드래곤의 누나가 운영해 더욱 화제가 된 셀렉숍을 방문해 리한나의 데님, 지드래곤의 슬립온 등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또한 각자 마음에 드는 서머 아이템을 선택해 자신만의 남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생활 밀착형 패피 이규한의 독특한 여름 스타일링과 톱 모델 한혜진이 알려주는 올 여름 꼭 구매해야 하는 수영복 초이스 팁도 함께 공개한다.



    또한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단기 속성으로 셀룰라이트를 소멸시키는 운동법도 다룰 예정. 이규한과 한혜진은 최근 트렌드 세터들이 SNS에서 주목하고 있는 고강도 운동인 TRX와 파워플레이트를 직접 체험하며 소개한다. 이날 완벽한 운동 자세와 근력을 보여준 한혜진과 달리 어정쩡한 자세로 쉴 틈 없이 트레이너의 손길이 필요했던 이규한의 모습이 비교돼 웃음을 제공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혜진의 발리 비키니 화보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셀프 카메라 영상을 통해 공개된 화보 현장에서는 한혜진의 완벽한 비키니 자태와 2015 수영복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한혜진은 군살 없는 매끈한 몸매로 스태프의 환호를 받은 것도 잠시, 어설픈 수영실력을 보여주며 반전매력과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트렌디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