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희, 화보 통해 숨겨 온 볼륨 몸매 과시...'섹시+매혹'

고성희, 화보 통해 숨겨 온 볼륨 몸매 과시...'섹시+매혹'

2015.05.28. 오전 09: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고성희, 화보 통해 숨겨 온 볼륨 몸매 과시...'섹시+매혹'_이미지
AD

[TV리포트=이현희 기자] OCN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연출 김철규, 극본 유성열)에서 아름다운 신부로 돌아온 배우 고성희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화보가 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를 통해 공개됐다.



고성희는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의 화보를 통해 고성희만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동작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비율로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 현장 스태프의 말에 따르면 고성희는 화보 촬영 중간중간 현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는 등 활기찬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고성희는 여배우로서 숙명과도 같은 자기관리를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겁게 하기 위한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했다. 특히 탁 트인 실외를 걷는 것을 좋아한다는 그녀는 자신의 운동 방법과 모델 시절부터 꾸준히 이어온 생활 습관과 식습관까지 공개했다.



한편, 고성희는 6월 방송되는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미스터리한 사라진 신부 '윤주영' 역을 맡아 또 한번 브라운관에 새 바람을 몰고 올 예정이다.



이현희 기자 lhh0707@tvreport.co.kr / 사진=더 셀러브리티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