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윤두준, 돈독한 우애..."식샤 특별 출연"

양요섭·윤두준, 돈독한 우애..."식샤 특별 출연"

2015.05.26. 오전 09: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양요섭·윤두준, 돈독한 우애..."식샤 특별 출연"_이미지
  • 양요섭·윤두준, 돈독한 우애..."식샤 특별 출연"_이미지2
AD

'식샤를 합시다2' 양요섭·윤두준, 돈독한 우애



[TV리포트=홍의석 기자] 비스트 양요섭이 팀의 멤버 윤두준을 위해 '식샤를 합시다2' 지원사격에 나섰다.



'식샤를 합시다2' 공식 페이스북에는 "식샤2 16화 이런게 절친! 이런게 '3단원근법' 인증샷!"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이어 "평소에 윤두준이 아닌 '구대영'을 좋아한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이렇게 식샤에 특별출연! 양요섭과 구대영의 김치찜 먹방도 오늘 기대해주세요!"라며 "이 둘의 메이킹도... 공개 예정 grin 이모티콘오늘 밤 11시, 16화 이제 다음주면 마지막"이라고 시청 독려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식샤를 합시다2' 촬영 현장에서 각자 개성있는 슈트패션을 연출 훈훈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윤두준과 양요섭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여심을 사로잡는 빛나는 비주얼과 함께 서로를 아끼는 돈독한 우애가 눈길을 끌었다.



또한 평소 각별한 우애를 뽐내고 있는 양요섭과 윤두준이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tvN '식샤를 합시다2'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극적인 재미를 조화시킨 비빔밥 드라마로 사랑 받으며, 1년 만에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시즌2에서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 월, 화 오후 11시 방송.



<사진출처=식샤를합시다2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