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류 가필드♥엠마 스톤, 결별 아니었다 "우리 사랑 ing"

앤드류 가필드♥엠마 스톤, 결별 아니었다 "우리 사랑 ing"

2015.05.24. 오전 09: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앤드류 가필드♥엠마 스톤, 결별 아니었다 "우리 사랑 ing"_이미지
AD

[TV리포트 = 조지영 기자] '스파이더맨 커플'로 불리는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이 결별설을 무색하게 한 애정행각을 과시하며 여전히 연인 관계임을 입증했다.



미국 연예매체 엔터테인먼트는 23일(현지시각)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이 함께 쇼핑에 나선 모습을 전했다.



엔터테인먼트는 '우리는 여전히 행복해'라는 제목의 기사와 사진을 게재하며 "최근 결별한 줄 알았던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은 사실 결별이 아니었다. 두 사람은 여전히 사랑하는 연인이며 애정행각을 서슴치 않았다. 두 사람은 헤어진 적이 없으니 재결합도 아니다"고 설명했다.



할리우드 대표 커플이었던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 최근 엠마 스톤이 앤드류 가필드를 더이상 믿지 못한다는 소문이 돌면서 두 사람의 결별이 기정사실화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여전히 지속되고 있었던 것. 앤드류 가필드가 대만에서 영화 촬영을 진행하고 있어 두 사람이 한동안 만나지 못했지만 최근 말리부 레스토랑에서 손을 잡고 들어가는 등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애정을 드러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