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 육감몸매 드러낸 노출패션에 키썸 깜짝 "어땠길래"

'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 육감몸매 드러낸 노출패션에 키썸 깜짝 "어땠길래"

2015.03.06. 오전 02: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 육감몸매 드러낸 노출패션에 키썸 깜짝 "어땠길래"_이미지
AD

[TV리포트=하수나 기자] 제이스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패션으로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5일 Mnet ‘언프리티랩스타’ 5회가 방송됐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대한민국을 힙합으로 물들인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제시, 졸리브이, 치타, 지민(AOA), 타이미, 키썸, 제이스, 육지담까지 8인의 여자 래퍼들이 격돌했다.



이날 멤버들은 스튜디오에 하나둘 모이기 시작했다. 모두 추위에 두꺼운 외투를 걸치고 왔지만 제이스는 탄탄한 복근과 개미허리가 노출된 패션으로 등장해 멤버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키썸은 “제이스 언니 짱이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언니 안춥냐”는 지민의 말에 제이스는 몰래 귓속말로 “정말 추운데 나도 서른 다섯 살에 이렇게 입은거 처음이다”고 솔직한 대답을 했다. 그러나 다른 멤버들이 거듭 묻자 “덥다”고 허세발언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4번 5번 트랙의 주인공 자리를 두고 경쟁이 펼쳐진 가운데 키썸이 제시를 누르고 5번트랙의 주인공이 됐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