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풍만한 가슴+엉덩이…현대판 비너스 등극

유승옥, 풍만한 가슴+엉덩이…현대판 비너스 등극

2015.03.03. 오전 00:0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유승옥, 풍만한 가슴+엉덩이…현대판 비너스 등극_이미지
  • 유승옥, 풍만한 가슴+엉덩이…현대판 비너스 등극_이미지2
AD

[TV리포트 = 김명석 기자] '현대판 비너스' 유승옥이 완벽한 몸매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철권7' 화보는 유승옥이 바쁜 스케줄 가운데 구정연휴도 반납하고 필리핀으로 떠나 촬영한 것. 유승옥은 그동안의 섹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청순 발랄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 안의 숨겨진 섹시함은 감출 수 없었다.




'철권7' 모델 발탁 후 승승장구하고 있는 그는 머슬마니아 5위 입상으로 '스타킹'에 출연했고, 2억 원의 계약금과 함께 '철권7' 모델로 선정됐다. 지난 1월 28일 있었던 '철권7' 론칭쇼에 유승옥은 신규 캐릭터 카타리나를 재연, 큰 화제가 됐다.



그는 그후로 웹드라마 '소녀연애사' 주연 발탁, 틴탑 니엘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천생연분 리턴즈' '스타킹 10주 프로젝트 다이어트' 출연, 13번의 뉴욕콜렉션을 개최한 우리나라 디자이너 최범석과 '철권7' 캐릭터 의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유승옥과 함께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철권7'은 3월 중 발매 예정이며, 5월에 공식 리그 접수, 9월 중 결승전이 예정돼 있다.



김명석 기자 kms0228@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