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미 아니지 말입니다"...강예원, 봄 향기 물씬 화보

"아로미 아니지 말입니다"...강예원, 봄 향기 물씬 화보

2015.02.27. 오전 10: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아로미 아니지 말입니다"...강예원, 봄 향기 물씬 화보_이미지
  • "아로미 아니지 말입니다"...강예원, 봄 향기 물씬 화보_이미지2
AD

[TV리포트 = 조지영 기자] 배우 강예원이 자신의 매력을 그대로 드러낸 봄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3월호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이전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달리 장난기 가득하고 귀여운 모습의 새로운 콘셉트로 진행됐다.



부드러운 수채화 톤의 메이크업과 전체적으로 밝은 색의 의상은 강예원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아로미'라는 별명을 얻게 한 동그란 안경과 그 안에서 자연스럽게 지은 각각의 표정들은 평소 강예원의 귀여움과 엉뚱한 매력이 그대로 전달됐다.




촬영 당일 강예원은 밝고 털털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끄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의상들을 여러 번 바꿔 입어보며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또한 작은 소품까지 일일이 챙기며 전반적인 화보의 완성도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강예원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사람이 있는 현장이 좋다. 연기하면서 어려울 때는 다른 사람에게 기대기도 하고, 내가 챙겨야 할 사람에게는 어깨를 내주기도 하면서 함께 가는 것이 행복하다"고 전했다.



한편, 강예원은 최근 MBC '진짜사나이-여군특집'에 출연해 다양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후 주연을 맡은 영화 '연애의 맛'(김아론 감독)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tvreport.co.kr 사진='더 셀러브리티' 3월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