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먹방 '맛있는녀석들' 4MC, 첫 방송부터 화제만발

진짜 먹방 '맛있는녀석들' 4MC, 첫 방송부터 화제만발

2015.02.02. 오후 4: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진짜 먹방 '맛있는녀석들' 4MC, 첫 방송부터 화제만발_이미지
AD

[TV리포트=황지영 기자] '맛있는 녀석을' MC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 일명 덩치 개그맨들이 제대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3일 CU미디어 측에 따르면 지난 30일 코미디TV에서 첫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은 분당 최고 시청률 1%를 훌쩍 넘으며, 케이블TV 동시간대 시청률 2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는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이 감자탕과 생돼지갈비를 맛있게 먹는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했다. 문세윤과 유민상은 서로 의견 대립을 보이기도 했지만 돼지뼈와 뼈 사이를 분리하며 야무지게 먹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했다. 또 돼지고기 전문점에서도 쌈을 싸는 노하우와 최상의 육즙을 머금은 고기를 굽는 방법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 방송 후 ‘맛있는 녀석들’을 해시태그로 한 사진과 글이 SNS에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이들이 촬영한 식당도 인터넷 연관 검색어로 뜨는 등 시청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2회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이 진행하는 '맛있는 녀석들'은 맛집 소개나 맛집을 평가하는 방식이 아닌, 누가 봐도 좀 먹어봤다 싶은 덩치 개그맨들이 모여,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전달하는 프로그램. 먹방의 새로운 변화를 추구했다. 또 출연자들도 짜여진 대본이 아닌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먹는 이야기를 전한다.



이번 주 '맛있는 녀석들'은 면 요리를 주제로 금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코미디TV '맛있는녀석들'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